Job of the Week : Digital Platforms, World Rugby

선임 관리자, 세계 스포츠에 의해 구동되는 가장 최근의 과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선임 관리자에게 흥미로운 공석입니다. 월드 럭비가있는 디지털 플랫폼.

월드 럭비는 럭비 연합 스포츠를위한 법률 제작 기관뿐만 아니라 세계 통치자입니다. 그것은 성장, 정책 및 팬 엔지니어링 성장뿐만 아니라 기록적인 참여를 경험하는 스포츠의 거버넌스에 책임이 있습니다. World Rugby는 마찬가지로 럭비 월드컵, 여자 럭비 월드컵 및 남자 HSBC 월드 럭비 세븐즈 시리즈를 포함한 스포츠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주요 행사 중 일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모든 디지털 미디어 채널,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및 그룹 수준의 이웃에 대한 성장 기술을 구현할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후보자를 고안 할 것입니다.

디지털 플랫폼의 수석 관리자는 총괄 관리자, 광고 및 컨텐츠, 혁신 부서 및 브랜드 관리자를 포함한 필수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스포츠의 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해 조직의 디지털 기술을 실행하고 동기 부여를 수행합니다. 특히 산업 소득 기회. 디지털 팀의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후보자는 경험, 콘텐츠, 작업 및 이벤트 구현의 마무리에 가장 적합한 이해 관계자 관리뿐만 아니라 수요 수집에서 인터넷 속성 수명주기를 구성 할 책임이 있습니다.

주요 책임

모든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을 포함하는 디지털 팬 경험 기술을 만들뿐만 아니라 월드 럭비를위한 OTT 기술을 포함합니다. Digital Fan Experience 기술의 적용을 Conception에서 스타일과 기술 구현으로 이끌어냅니다.

디지털 팬 경험을 보완하려면 기본 기술 아키텍처를 포함하여 CRM 기술 (광고 및 자재 관리자와 함께)을 설정하면 스타일에서 구현/출시 로이 기술의 적용을 이끌어냅니다.

World Rugby의 디지털 플랫폼이 가장 널리 사용 가능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여 노출과 영감을 극대화 할 수있는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디자인뿐만 아니라 디지털 및 자원 관리, 직무 관리, 화폐 관리 및 회사 연락을 포함하여 처음부터 표면으로의 통합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조경 발전을 이해하여 World Rugby가 팬 엔진 게임보다 앞서 있음을 보장하십시오.

아이디어에서 실행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이고 저렴한 이벤트 및 경쟁 기술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효과적인 이벤트 및 경쟁 기술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팬 경험, 스타일 (브랜드 관리자와 함께) 및 RWCL 웹 및 앱의 유용성을 끝까지 끝까지 운전하십시오.

Agile World Rugby 앱을 관리하고 부지런한 사이트에 대한 통합 및 경쟁 및 플레이어 복지를 포함한 이니셔티브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전환율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최적화 할 가능성을 식별하십시오.

RWCL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든 세계 럭비를위한 SEO 기술 개발

새로운 디지털 프로젝트에서 혁신 팀과 신중하게 협력합니다. 모든 수정 및 개선 사항에 대한 조직 전체의 기술 요구뿐만 아니라 테스트 회사뿐만 아니라 테스트 회사뿐만 아니라 범위, 파일, 파일을 정의합니다.

모든 세계 럭비 디지털 플랫폼에 적합한 서비스 수준 설정을 관리하십시오.

새로운 KPI 세트로 디지털 플랫폼 성능을 만들고 추적하며 결정하십시오.

외부 회사 및 공급 업체와의 연결을 처리 할뿐만 아니라 주도적입니다.

기술과 경험

디지털 미디어 / 컴퓨터 과학의 관련 학위 / 경험.

기업, B2B 공간에서 15 년 이상의 디지털 미디어 관리 경험은 디지털 대행사, 스포츠 조직 또는 스포츠 내에서 일하는 디지털 회사를 도왔습니다.

주요 디지털 전략의 입증 된 실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대규모 통합 작업을 제공합니다.

일자리 관리 도구에 대한 깊은 이해뿐만 아니라 큰 기술 빌드의 적용을위한 기술. 몇 가지 민첩한 방법을 활용 한 경험을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CRM의 탁월한 이해뿐만 아니라 관리에 대한 경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청중을위한 여러 CRM 프로그램을 선도하는 것뿐만 아니라 참여를 최적화하고 수익을 창출하기위한 입증 된 본능.

소셜 네트워크의 강력한 이해 – 커뮤니티를 개발 / 활용하는 방법.

CMS 플랫폼의 배경뿐만 아니라 여러 디지털 채널에서 다중 언어 자재 배송을 이해하는 것.

광고 전략에 정보를 제공/조정하는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춘 분석 도구의 탁월한 이해.

투자 된 모든 이해 관계자와의 연결을 확립하고 보존 할 수있는 입증 된 능력.

생산의 배경뿐만 아니라여러 디지털 플랫폼을위한 디지털 기술을 구성합니다.

웹 트렌드, 플랫폼 및 기술에 대한 강력한 이해/관심.

팬 참여뿐만 아니라 스포츠에 대한 열정.

자산 럭비 이해

역량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 관리

창의성과 혁신

해석학

전략뿐만 아니라 믿음의 리더십

핵심 기술 및 개인 속성

개인적인 책임뿐만 아니라 사전에.

유연하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

신뢰할 수있는 팀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강력합니다.

빠른 속도의 역동적 인 환경에서 일하는 능력.

전체 작업 설명과 정확한 신청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RugbyLeague #JobsinRugby #Jobsinsport #sportsjobs

이번 주 과제는 전 세계 스포츠 산업을위한 세계 최고의 전문가 경력 플랫폼 인 Worldwide Sports (Globalsportsjobs)를 제공합니다.

#sportsvenuebiz

#sportsvenuebusiness – 업계 뉴스, 견해 및 개발을위한 세계 최고의 플랫폼

장소/이벤트 혁신은 유럽 ALSD 국제 ALSD 국제에서 다루는 수많은 주제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호스 피탈 리티 부문뿐만 아니라 프리미엄/클럽/VIP 좌석 전용 이벤트 일뿐입니다.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장소뿐만 아니라 Stadia, Arena의 비하인드 스토리 여행을 포함한 이틀간의 세미나 및 전시회는 30 세의 고급 스위트 디렉터 (ALSD)가 함께 제공합니다. 업계 뉴스, 뷰 및 개발을위한 세계 최고의 플랫폼 인 Sports Location Company (SVB).

#Alsdinternational – 프리미엄 좌석 및 환대 부문을위한 유럽의 유일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