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G 및 Concept Group Join Forces

개념 그룹, 영국 버밍엄의 디지털 사이 니지 전문가는 ESG (Event & Stadium Avendors Group)의 프리미엄 회원이되었습니다.

이 투자는 Stadia와 Arena 시장에 대한 Concept Group의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Leicester City Football Club의 King Power Stadium에서 시그니처 턴키 옵션을 성공적으로 제공 한 후, 그들의 광경은 이미 상당한 포트폴리오에 추가 할 수있는 추가 스포츠 및 즐거움 장소를 추구 할 예정입니다.

Concept Group의 서비스 개발 이사 인 Ross Burling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ESSG와 힘을 합쳐서 기존 회원의 우수한 그룹과 함께 제공 될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스타디아와 경기장에서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기를 기대합니다. 턴키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이 플랫폼을 갖는 것은 특권입니다.

Paul Anderson의 ESSG 회장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작년 10 주년을 축하하면서 나는 새로운 파트너 중 한 명으로 컨셉 그룹을 환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ESSG는 공급 업체와 경기장 관리자를 함께 구매하여 새로운 빌드, 개조, 복원 또는 하루 이벤트 등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경기장과 경기장 업계에서 컨셉 그룹이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SVB (Sports Venue Service)는 ESSG와 그 회원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ESG는 공급 업체와 경기장 관리자를 함께 구매하여 새로운 빌드, 보수 공사, 복원 또는 하루 이벤트 등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Stadia #Stadium #Stadiums #Arena #ARENAS #EVENTS #FOOTBALL #PremierLeague #sportsEntevernment

프리미엄 시트 & 호스 피탈 리티 마켓 (Premium Seat & Hospitality Market)의 유럽 최고의 이벤트 인 ALSD International의 2020 년 에디션은 10 월 12-13 일 리버풀 풋볼 클럽의 유명한 Anfield Stadium에서 개최됩니다. 이 행사에는 새로운 빌드, 복원 및 서비스 확장을 통해 이익을 늘리는 방법에 중점을 두는 고급 회의가 포함됩니다. 현재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Alsdinternational – 프리미엄 좌석 및 환대 부문을위한 유럽 최고의 이벤트

#Alsd

#sportsvenuebiz

#sportsvenuebusiness – 시장 뉴스, 뷰 및 개발을위한 주요 플랫폼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