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럭비는 콜로라도 본부

USA 럭비 (USA Rugby)가 콜로라도 글렌 데일 (Glendale)시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공개했으며, 이는 콜로라도 주 라파예트 (Lafayette)에서 덴버 (Denver) 바로 남쪽으로 본사를 옮기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계약의 일환으로 NGB는 그 나라의 럭비 관련 장소 중 하나 인 글렌 데일의 인피니티 파크 (Glendale ‘s Infinity Park)를 남성용 국가 훈련 센터와 기존의 15-A Side Rugby의 여성 팀으로 활용할 것입니다. 거래의 일환으로, 위치는 마찬가지로 매년 Team USA 테스트 경기를 선택할 것입니다.

USA 럭비 CEO 인 Ross Young은“Glendale시와 Infinity Park는 USA Rugby와의 훌륭한 파트너였으며 앞으로의 연결을 향상시키기를 희망합니다. “조직의 지속적인 개혁은 미국 럭비가 지속 가능한 운영 설계를 재개발하기 위해 도시가 개방되어 있다는 것에 감사하는 지속 가능한 운영 설계를 재개발해야합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남성용 대표팀 XVS는 1 년 내내 인피니티 파크 시설을 활용하여 팀 회의, 훈련 캠프 및 개인 운동 선수 이용을 위해 제공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주 쿨라 비스타 (Chula Vista)에있는 엘리트 운동 선수 훈련 센터 (Elite Athlete Training Center)는 스포츠의 올림픽 버전 인 여자 이글스 세븐 스 팀뿐만 아니라 남자의 본부가 될 것입니다.

글렌 데일 시장은“미국 럭비와의 파트너십은 럭비 스포츠뿐만 아니라 미국 선수들의 발전에 대한 글렌 데일의 약속을 확인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Rugbytown을 미국을 럭비의 우수성 중심으로 만들었으며, 그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USA Rugby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되어 기쁩니다.”

Infinity Park는 4,000 석 규모의 경기장, 21,000 평방 피트 이벤트 센터, 35,000 평방 피트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포함하는 8 블록 지역의 일부입니다. 면허가있는 잔디 피치가있는 8 에이커의 공원뿐만 아니라. 이 위치는 팀이 5 월 리그에서 철수 할 때까지 메이저 리그 럭비의 콜로라도 랩터스로 집이되었습니다.

성명서는 미국 럭비가 최근 파산 신고에서 나오기 위해 가장 최근의 성명서입니다. 전세계 연맹 인 World Rugby는 NGB가 회복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통치 기관은 최근 바위의 동쪽 인 라파예트에서 최근에 발견되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