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8 스키 시즌은 얼마나 좋았습니까?

이번 2017-18 스키 시즌은 얼마나 좋았습니까?

2018 년 2 월 6 일에 Magic Mountain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11 월 8 일 수요일에 킬링턴 리조트가 눈을 부르고 불가물을 돌리기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고, 5 월 26 일 토요일에 마지막 의자가 스키어를 비울 때까지 시즌이 늘어 났을 때, 골퍼들이 근처의 코스를 연주하고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이 숲을 뱀을 으르기 시작했습니다. 트레일. 그러나 그것은 단지 리프트로 제공되었습니다. 주 스키어 주변의 리조트에서 6 월에 마지막 눈의 패치로 하이킹을하고있었습니다.

남부 버몬트 남부 지역에서 48 시간 만에 5 피트 정도 떨어진 봄의 강설량은 스노우 산이 카린 티아와 북쪽에서 연례 현충일 잼을 주최 할 수 있었고, 따뜻한 온도와 견고한 스노우 팩은 설탕 부쉬 스키어가“티와 스키”를 위해 줄을 섰습니다. 5 월 5 일에 제이 피크에서 5 월까지 스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Cinco de Mayo가 다음 날 Jay Peaks 167th Skiing으로 표시했습니다. “최근 기억에서 가장 긴 시즌이었다. 스노우 팩은 너무 깊어서 일주일에 7 일을 계속할 수있었습니다.”라고 JJ Tolland는 말했습니다.

지도 전체에 있었던 예측에도 불구하고, 버몬트의 스키 지역에는 견고한 해였습니다. 비가 거의“이벤트”가 부름을 받았으며, 크리스마스 휴가 시즌 동안 끔찍한 주 또는 두 주가 아닌 대자연은 버몬트에서 미소를지었습니다. .

그리고 오늘 버몬트 스키 지역 협회 (Vermont Ski Area Association)가 발표 한 데이터에 따르면 비즈니스에 아주 좋은 해였습니다. 스키어/라이더 방문은 3 년 만에 3,970,987로 4 백만으로 부끄러워졌지만 3 년 만에 가장 높았지만 대부분의 리조트가 티켓 스캔에 가기 전에 나타나는 4 백만 플러스 숫자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평균 강설량에 관해서는, 지난 시즌 260과 2015-16 년의 107 인치보다 건강한 204 인치였다. “우리가 9 일 동안 -30도 대신 평범한 크리스마스를 가졌다면 올해 4 백만 명이 넘었을 것입니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오지 말라고 말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라고 Tolland는 말합니다.

그거 어땠어? VSAA의 Molly Mahar는“Mad River Glen의 Eric Friedman이 그것을 불렀던 것처럼 Chilly Willy에게만 만약 만약 그렇다면 훌륭했을 것입니다.”

버몬트 스키어/라이더 방문, 버몬트 스키 지역 협회를 통해

사진 : Smuggler ‘s Notch 이른 시즌. 예의 밀수업자의 노치.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