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bet.eu 경고 : Anybet Sportsbook

의 가능한 상환 사기 가능성은이 스포츠 북에 가입 한 개인 외에도 aybet.eu를 선물 멤버에게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사이트는 현재 비공식적 인 것뿐만 아니라 다운되었으며 AdyBet 베팅 사이트는 플레이어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portsbook Evaluation은 Scam Sportsbook, Anybet.eu 및 지난 몇 개월 동안 플레이어에게 지불하는 문제에 대해보고했습니다. Anybet Sportsbook 회원 불만은 지난 몇 달 동안 훨씬 더 유명했습니다. 이 스포츠 애호가들은 5 BTC 이상을 빚지고 있으며, 이는 오늘날의 가격에 따라 약 50,0000 달러입니다. Reddit의 플레이어도 마찬가지로 Anybet에 의해 불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어나기 시작하는 거대한 모든 벤트 훼손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Anybet.eu 사이트는 현재 다운되었습니다
SBR이 이번 달 초 자신의 이야기를 발표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황이 조금 악화되었습니다. anybet.eu는 이제 카운트에 대해 다운 될 것으로 보이며 베팅 사이트로 갈 때 경고가 나타납니다. 경영진에 따르면, “지속적인 기술적 문제로 인해”운영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Support@anybet.eu의 지원에 연락을 취하도록 플레이어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불만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거나 가능한 Anybet.eu Scam에 대한 단어를 널리 퍼뜨리는 데 도움을 주려면 회원이 지불하지 않는 회원과 함께 이메일을 보내거나 트위터에 게시하십시오. : @sbs_joe #AnyBetScam.
비트 코인 스포츠 북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계산원 옵션으로 여러 가지 이유로 비트 코인을 사용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자금 이적과 관련하여 기본적으로 무료이며 수표 또는 은행 와이어와 같은 표준 방법보다 빠른 연도가 더 빠릅니다.
그러나 특히 암호 화폐로만 작동하는 사이트의 경우 신뢰할 수있는 운영자를 발견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만으로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BTC에서만 운영되는 많은 사이트는 시장에 새로운 것이며, 따라서 잘 확립 된 사이트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수십 년 동안 서비스를받은 모든 잘 알려진 운영자는 베팅 사이트에서 비트 코인을 수락합니다. 우리는 인터넷 스포츠 북에 탑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BTC 전용 스포츠 북 몇 개보다 훨씬 안전한 비트 코인을 허용한다고 제안합니다. 암호 화폐를 활용하고 암호화의 잔액을 보유하는 최고의 비트 코인 스포츠 북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질소 스포츠를 선택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전체 질소 스포츠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AdyBet은 회원 인출을 기리는가?
Anybet.eu가 사용자에게 지불 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이트가 오프라인 상태가 될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문제에 대한 지원과 연락을 취하도록 지시하면 끝입니다. 그들은 베팅이나 새로운 Anybet 계정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진행되거나 플레이 할 수없는 많은 스포츠 북은 여전히 ​​새로운 계정을 적극적으로 받아 들일뿐만 아니라 물건을 돌릴 수있는 희망을 갖는 예금입니다. 완벽한 상황은 아니지만 Anobet은 그 시점을 훨씬 뛰어 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이 당신을 지불하지 않는 Anybet.eu 또는 다른 유형의 다른 스포츠 북에 문제가있는 경우, 가장 안전한 베팅 사이트에서 우리와 연락을 취하고 이야기를 들려주십시오. 우리가 듣는 더 많은 플레이어 불만이 더 많을수록 가능한 aybet.eu 스캔들에 대해 더 많은 가벼움을 발산 할 수 있습니다.
Joseph Falchetti- 편집장 / 스포츠 작가 및 분석가
Joe는 SafestBettingSites의 블로그, 많은 픽, 탁월한 스포츠의 대부분과 카지노 자료의 대부분의 저자입니다. 그는 게임 분석가로서 Forbes.com에서 지적되었으며 그의 기사는 New York Times와 같은 대규모 간행물로 연결되었습니다.
@sbs_authority
joe@safestbettingsites.com
조셉 팔 체티 바이오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

태그 : Anybet.eu 사기
anybet.eu 스포츠 북
스포츠 북 사기
스포츠 북 경고

이전 출판
e 스포츠 베팅 – 나의 첫 번째 진출… Joseph Falchetti | 2017 년 11 월 28 일

다음 게시
Las Vegas Sportsbook – Cromwell ‘s Sportsbook에서의 경험 Joseph Falchetti | 2017 년 11 월 30 일

전문가들의 뉴스 레터를 얻는 1,000 명 이상의 스포츠 베터에 가입하고 스포츠 선택을 결코 놓치지 마십시오!
유효한 이메일로 이동하십시오
매주 이메일을 보내고 한 번의 클릭으로 구독을 취소하십시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