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바다는 올해 말까지 eSports

네바다에 베팅을 허용하는 데 더 가까이 다가 가면 네바다 게임 컨트롤위원회의 범위 하에서 e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 할 수있는 e 스포츠 자문위원회가 최초의 주가 될 수 있습니다.

Las Vegas Review Journal에 따르면 게임 규제 기관은 수요일 계획에 대한 승인을 권고했다.

올해 초 네바다, SB165에서 제정 된 새로운 주법은 GOP 상원 의원 Ben Kieckhefer가 컨트롤 보드에 e 스포츠 업계 전문가를 선택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여 Esports 경쟁 및 관련 모범 사례를 추천 할 수있는위원회에 도입했습니다. 베팅은 네바다 게임 커미션에서 승인 한 경우 베팅.

브린 깁슨 (Brin Gibson) 통제위원회 회장은 리뷰 저널 (Review-Journal)에 게임위원회가 10 월까지 변경 사항을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게임 컨트롤위원회는 eSports 베팅을 승인하여 승인 전에 응용 프로그램을 요구하고 심사해야합니다. e 스포츠는 표준 스포츠로 재 분류되어야하며, e 스포츠 베팅은 단순히 NFL 또는 NBA의 것만 큼 간주 될 수 있습니다.

Fifth Street Gaming 최고 경영자 인 Seth Schorr는 이사회 멤버들에게위원회가 주에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Schorr는“제 생각에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이 베팅하고자하는 스포츠 유형이 될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