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pken Baseball은 여름 토너먼트

를 앞두고 브랜드 로고를 릴리스합니다. Ripken Experience Organization은 1 년의 새로운 토너먼트를 시작하고 각 시설 로고를 리 브랜딩하여 텍사스에서 특별 행사로 확장 할 것입니다. 20 년 전.

이 발표는 메릴랜드의 애버딘에서 운영되는 각 장소의 위치에 훨씬 더 개별화 된 느낌을줍니다. 비둘기 포지, 테네시; 그리고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머틀 비치. 이 조직은 또한 모든 체크 아웃 팀과 참가자를 위해 의류 및 균일 제공 업체 3N2와 새로운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Ripken Experience Rebrand는 비둘기 위조의 연기가 자욱한 산, 머틀 비치의 해안선 또는 메릴랜드의 유명한 주 깃발이든 각 위치와 주변 지역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를 포함합니다.

Ripken Baseball의 Mike Kenney 부사장 인 Mike Kenney는“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확장하기 위해 앞서 나가는 것이 현재와 미래의 선수들과 대화하기 위해 로고를 현대화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우리는 3N2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있어 성능 중심의 디자인 중심의 유니폼 및 의류 제품으로 비전을 활성화시킬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3N2와의 파트너십은 Ripken Baseball Stores가 이번 여름에 New Merchandise를 데뷔하는 다년간의 계약으로 3N2의 안락한 주도, 공연 부스트 야구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Sean은“Ripken Baseball은 Big Leaguers와 같은 플레이어를 대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고성능 의류와 맞춤형 유니폼을 추가하면서 모든 볼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메이저 리그의 신발을 걷는 것처럼 느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머피, 3N2의 최고 경영자.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