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베이거스는 2019 년 WNBA 올스타 게임

라스 베이거스를 개최하는 2019 WNBA 올스타 게임을 개최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시즌 중반 쇼케이스는 WNBA의 라스 베이거스 에이스 하우스 인 만달레이 베이 이벤트 센터에서 열립니다.

WNBA 회장 인 Lisa Borders는“WNBA는 WNBA All-STAR 2019를 처음으로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자금’에 데려 오게되어 기쁩니다. “라스 베이거스 팬들은 첫 시즌에 에이스를 열정적으로지지 해 왔으며 이제는 내년 여름에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똑같은 코트에서 경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에이스는 리그가 샌 안토니오 스타의 이전을 승인 한 후 이번 시즌 라스 베이거스에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 MGM 리조트는 에이스를 운영 할뿐만 아니라 운영합니다.

2019 WNBA 올스타 게임은 7 월 27 일에 개최됩니다. 2018 년 이벤트는 최근 미니애폴리스의 Target Center에서 마무리되어 처음으로 게임을 개최했습니다.

MGM Resorts International의 스포츠뿐만 아니라 홈 엔터테인먼트 광고의 비즈니스 부사장 인 Lance Evans는“All-Star 게임은 WNBA가 제공하는 최고의 최고 행사였습니다. “미네소타 Lynx와 직원들은 이번 주말에 바를 엄청나게 높게 설정했습니다.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자금’에 게임을 가져 오는 것은 게임의 진화의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이며, WNBA 올스타 주말을 세계 최고의 농구 행사 중 하나로 만들기 위해 그 바를 높이기를 기대합니다.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