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CA의 Chinnaswamy Stadium은 차세대 혁신

“Match Off”와 같은 “젖은 외야수로 인해 Chinnaswamy Stadium에서의 경기 지연”과 같은 차세대 혁신야구, 축구, 럭비, 골프 등과 같은 다양한 스포츠에서 입증되었습니다.이 시스템은 Wembley (UK), New York Mets, Seattle Mariners, BMO Field (Canada), Etihad를 포함하여 전 세계 최고의 경기장에서 활용됩니다. 경기장 (맨체스터 시티) 등은 물론 500 개가 넘는 설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NFL, 2014 FIFA 월드컵 ™ (브라질)에 활용되었으며 다가오는 2018 FIFA 월드컵 러시아 ™에서 활용 될 것입니다.

현재 염분, 온도 및 습기 함량과 관련된 실행 가능한 데이터의 과학적 측정은 없습니다. SubAir 시스템은 내장 된 무선 센서를 사용하여 현장 주변에서 데이터를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이상적인 조건을 유지하여 잔디뿐만 아니라 더 강한 뿌리를 촉진합니다.

환상적인 스포츠 인프라 (GSI) 정보

GSI는 스포츠 인프라를위한 턴키 솔루션을 제공하는 남아시아 최고의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차세대 인공 풀인 FieldTurf를 소개 한 최초의 사업은 물론 남아시아 전역의 도시뿐만 아니라 230 개 도시에 5,500 개가 넘는 설치가 있습니다. 이 제품 포트폴리오는 스포츠 및 조경, 전체 실내 및 외부 스포츠 표면, 합성 운동 트랙, 스포츠 필드 컨디셔닝 시스템 및 잔디 보안 타일을위한 인공 잔디에 걸쳐 있습니다. 2004 년부터 GSI는 1 천만 평방 피트 이상의 스포츠 표면을 설치했으며 인도 최초의 FIFA 인증 축구장, 하키 월드 리그 결승 (Raipur)를위한 합성 하키 잔디를 포함하여 많은 권위있는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인공 잔디 골프 아카데미, 생생한 구자라트 (Mahatma Mandir), 35 번째 국가 게임 (케 랄라), 인도 최대의 실내 스포츠 표면 (구자라트의 정부), 세계 군대 게임, 35 풋볼 코트. 몰디브 중 정부를위한 두 개의 합성 운동 트랙. 방글라데시, 몰디브 및 스리랑카의 FIFA 인증 축구장뿐만 아니라 모리셔스의 FIFA 인증 축구장.

GSI는 2012 년 CII-Business Line ‘Emerging Entrepreneur’Award의 챔피언으로 2015 년 Skoch Acciever Award (인도 최고의 중소기업), 2015 년 남아시아 교육 서밋 어워드-CNBC의 젊은 터키인에도 선발 된 최고의 스포츠 강화 인도에서 Ficci의“25 최고의 스포츠 스타트 업”, 유명한 Tata Nen의 가장 인기있는 신생 기업의 결선 진출 자, 경제적 인 아이디어의 힘.

자세한 내용은 www.greatsportsinfra.com을 방문하십시오

KSCA 정보
Karnataka는 크리켓 협회 (이전의 Mysore Cricket Association)를 지정합니다. 이 게임은 풀뿌리 수준에서의 발전을 위해 지정된 지정의 Mofussil 지역으로 게임을 가져 와서 선수들의 복지를 지속적으로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KSCA는 1933-34 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도 크리켓 관리위원회 (BCCI)에 제휴했습니다. 이 협회는 1934 년부터 1959 년까지 은밀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실버 주빌리는 호주 팀의 이동과 방갈로르로의 통합 대학 XI와의 경기와 일치하는 것을 축하했습니다.

60 년대 후반, 협회는 M. Chinnaswamy Stadium이 존재하는 것으로 이해 된 경기장뿐만 아니라 자체 크리켓 경기장을 얻었습니다. 방갈로르는 1996 년 월드컵 준준결승을 포함한 1 일 전세계 (ODI) 경기뿐만 아니라 잊을 수없는 수많은 테스트뿐만 아니라 테스트 센터로 결국 여기에서 위치했습니다. 카르 나 타카 (Karnataka)는 크리켓 협회가 체력에서 체력으로 성장했으며 오늘날 미국에서 가장 잘 조직 된 크리켓 협회 중 하나입니다. 협회는 오늘날 다양한 배경에서 4,000 명 이상의 회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ksca.cricket을 방문하십시오

Subair 시스템에 대해
습식 제거 시스템뿐만 아니라 Subair 통기는 습식 재료 관리, 지하 폭기 및 뿌리 영역 온도 제어를 갖춘 더 건강하고 강력한 놀이 표면을 촉진합니다. 결과적으로 Subair Assists는 모든 유형의 플레이 표면에 이상적인 성장 분위기를 제공하여 플레이 가능성을 높이고 관중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보다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Subair Sport는 에어 파를 추적하고 시스템 관리를 통해 현장에서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화됩니다. AirWave는 물론 토양 전체의 토양 프로파일 내에서 중요한 위치에 놓인 무선 센서를 통한 토양 데이터 (염분, 습기 및 온도)를보고합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는 Subair Sport 시스템이 Turf Manager가 설정 한 매개 변수뿐만 아니라 레벨에 따라 수행하도록 유도합니다. Subair Sport의 모든 운영은 모든 유형의 웹 연결 또는 무선 장치로 액세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완전히 자동화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ubairsystems.com을 방문하십시오

메인 사진 (상단) : KSCA의 Chinnaswamy Stadium의 필드 단면

#sportsvenuebusiness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