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화재는 PJ3 그룹의 일원 인 2021 MLS 시즌

Mango Soft 전반에 걸쳐 스트리밍 기술과 함께 제공되는 시카고 화재로 메이저 리그 축구의 Chicago Fire FC를 라이브 웹 및 모바일 앱 스트리밍 서비스와 함께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1 MLS 시즌.

시카고 지정된 시장 지역 (DMA)에서 이용할 수있는 클럽의 스트리밍 플랫폼 인 Mango Soft의 기술을 활용하여 팬들은 우편 번호를 입력하여 스트림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라인.

팬들은 또한 Chicago Fire FC Mobile 앱을 사용하여 라인업을 확인하고, 통계를 따르고, 가장 최근의 클럽 콘텐츠를 탐색하여 경기를 보면서 완전히 몰입 형 매치 데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및 웹 사용자는 또한 장치에서 TV 세트와의 일치를 방송 및 크롬 캐스트 할 수 있습니다.

Mango Soft Syndication은 소셜 미디어, 모바일 앱, 웹 사이트, 개인 디스플레이, 스마트 TV 및 OTT를 포함한 여러 목적지로 라이브 비디오를 생중계합니다. Mango Soft는 단일 비디오 스트리밍 소스를 받고 소셜 미디어, 자동 태그 블록, 지리적 위치 필터링, 지리 펜싱, 공개 디스플레이 등을위한 저작권 보호 관리를 통해 원산지를 여러 대상으로 복제 할 수 있습니다.

Mango Soft는 2018 년에 설립되었으며 방송, 데이터 및 합성 인텔리전스를위한 소프트웨어 서비스에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는 2021 년 www.pjcube.com 그룹에 합류했습니다.

공식 Chicago Fire FC Mobile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Apple Itunes Store 또는 Google Play 스토어를 방문하십시오.

시카고 파이어 풋볼 클럽에 대해
시카고 파이어 풋볼 클럽은 1997 년 그레이트 시카고 파이어 126 주년에 설립되었으며 2021 년 메이저 리그 축구에서 24 번째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1998 년 MLS 컵, 1998, 1998 년 MLS 컵을 포함하여 6 개의 주요 국내 챔피언십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2000 년, 2003 년 및 2006 년 Lamar Hunt U.S. Open Cups와 2003 년 서포터의 방패. 클럽의 자선 부서 인 Chicago Fire Foundation은 ESPN의 2019 년 스포츠 인도주의 팀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화재는 역사적인 군인 들판에서 홈 경기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hicagofirefc.com을 방문하십시오.

망고 소프트에 대해
망고 플랫폼은 클라우드 운영 체제 인 Mango Cloud OS를 제공하는 합성 인텔리전스 알고리즘에 의해 구동되는 마이크로, 소규모 및 거시적 응용 프로그램의 모듈 식 레고와 같은 생태계입니다.

ALSD International은 새로운 빌드, 리노베이션, 서비스 확장, 프리미엄 좌석, 환대, F & B, 기술 및 재개를 통해 소득 강화에 대한 연중 내내 통찰력과 학습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십시오…

ALSD International의 다음 버전은 9 월 6 일부터 7 일까지 리버풀 풋볼 클럽이 주최하고 있으며 고급 회의, 전시 및 네트워킹 행사, Anfield, Everton ‘s Goodison Park 및 M & S Bank Arena의 여행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Alsdinternational – 프리미엄 시트 및 스포츠 환대 부문의 유럽 최고의 이벤트
#ALSD – 지난 30 년 동안 프리미엄 시트 산업 주도
#sportsvenuebiz
#sportsvenuebusiness – 업계 뉴스, 견해 및 개발을위한 주요 플랫폼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