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antha Stosur ‘s Match 인성

방법 기술 전송 방법 기술

테니스 플레이어는 지속적으로 스트로크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것이 중요하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경기의 중요성을 보지 못합니다.

플레이어는 경험을 습득하고 많은 경기를하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치 플레이를 사용하면 포인트 루틴 사이에서 작업하고, 아래로 돌아갈 때 전투를하고, 잘 플레이 할 때 운동량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없으면 플레이어가 방법을 일치하는 방법으로 전송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Sam Stosur는 French Open에서 첫 라운드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Stosur는 이제 Francesca Schiavone을 만족시킬 프랑스 오픈 파이널에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첫 라운드 경기에서 Stosur는 Simona Halep 7-5, 6-1을 이겼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자신감을 키울뿐만 아니라 많은 경기를하는 첫 번째 라운드 성공을 특징으로합니다. Stosur는 첫 번째 세트 인 2-4로 떨어졌지만 적자에서 다시 튀어 나올 수있었습니다.

“자신감은 위대한 일입니다. 많은 경기를하고 많은 경기에서 승리 할 때 기분이 좋으며 4-2 다운이된다고해서 당황하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경기에있을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물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전에 언급했듯이, 나는 그것이 큰 거래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5-4 위로 돌파했다. 그래서, 당신은 알다시피, 그것은 완전히 다시 흔들립니다.”라고 Stosur는 말했습니다.

매치 플레이는 정신 게임에 필수적입니다.
경기 중에 실수 후 악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지점 중에 조여 질 수 있습니다. 성냥을 믿는 것은 당신의 기술과 전략을 향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정신 게임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정신 게임을 믿습니다. 시합 플레이 중에 정신 게임의 어려움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동일한 정신적 어려움은 실제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올해 대회에 들어가는 것이 작년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훨씬 더 많은 경기를했고, 훨씬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 했으므로 작년보다 훨씬 더 긍정적 인 느낌이 듭니다. 작년에, 주가 계속되면서 그 모든 유형의 지워졌습니다. 프랑스 이전에 일어난 일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올해 똑같은 유형의 유형입니다. 그러나 그것에 들어가면서, 나는 작년에 내가 이번에했던 것보다 훨씬 더 긍정적일뿐만 아니라 훨씬 더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Stosur는 말했습니다.

오늘의 테니스 심리학 제안
메소드 일치를 재생하고 스트로크를 이상적으로하기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와 일치하는 대체물은 없습니다. 경기를하면 테니스 기술 외에도 정신적 강인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경기를 활용하여 향후 경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십시오.

입증 된 정신 게임 기술을 배우십시오.

경쟁에서 당신의 능력만큼이나 당신 (또는 당신의 선수)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긍정적 인 게임을 가장 잘 가져 오나요?

성공적인 테니스 선수들은 토너먼트에 대한 최고의 자신감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정확히 발견했습니다.

정신적 강인성을 향상시키고 경기에 대한 최고의 자신감을 가지고 수행 할 준비가 되었다면 테니스 자신감 : 경쟁 플레이어를위한 정신적 강인함이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테니스 자신감을 사용하여 테니스에서 정신적 강인성을 높이고 전문가 운동 선수가 승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입증 된 정신 게임 기술을 찾으십시오!

테니스 자신감 : 경쟁 플레이어를위한 정신 강인

정신 게임 고객은 무엇을 말하는가?
“우리는 ‘긍정적 인 운동 선수’프로그램이 경기 중에 조카가 최고의 테니스를 도와주는 데 얼마나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CDS/통합 문서를 완성한 후 가장 먼 경쟁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우리는 시리즈에서 5 개를 모두 할 것입니다.”
~ Jason Bourguignon, 삼촌

완전히 무료 테니스 심리학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경기 중에 이러한 “비용이 많이 드는”비 강제 정신 게임 오류 중 하나 이상을 만들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완전히 무료 테니스 심리학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테니스 플레이어가 포인트간에하는 6 개의 강제 ‘정신 게임’오류

당신은 발견 할 것입니다 :

법정에서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또는 최악의 소유물이 될 수있는 방법.

당신이 점 사이의 마음을 효율적으로 활용한다면.

마지막 요점을 가도록 도와 줄 수있는 한 가지 기술.

자신감과 포인트 간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마스터해야 할 최고의 정신 게임 기술.

오늘 완전 무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6 개의 강제 ‘정신 게임’오류 테니스 플레이어가 포인트간에 만드는 오류

테니스 선수들은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2004 년 ITA 코치 컨벤션에 갔던 모든 코치를 대신하여, 임상의로 봉사 한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나는 코치들이 유익 할뿐만 아니라 유쾌 할 수 있다고 느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당신의 시간을내어 준비하고 그런 예외적 인 C를 제시하는 데 큰 감사를 표합니다.null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