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SL Growth Franchise는 레이싱 루이빌 FC 브랜딩

을 노출시킵니다. National Women ‘s Soccer League의 최신 클럽은 다음 시즌 팀의 데뷔를 앞두고 Louisville FC 레이싱으로 이해 될 것입니다.

Racing Louisville FC는 2021 년 봄에 켄터키 주 루이빌에있는 새로운 Lynn 가정 경기장에서 (도시의 USL 팀을위한 집)에서 매일 1,500 만 달러 규모의 시설에서 훈련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 클럽의 소유자는 Matthew Wolff Style Firm을 의뢰하여 로스 앤젤레스 FC와 뉴욕시 FC의 로고를 생산했습니다. 이 팀의 로고는 Fleur de Lis와 Lavender와 Midnight Violet의 색상 조합을 결합합니다.

Brad Estes 축구 홀딩스 회장은“우리는 Matthew가 Louisville FC를 경주하기위한 독특하고 식별 가능한 브랜드를 제작하는 데 공연 한 작업에 더 행복 할 수 없었습니다. “크레스트의 핵심 측면뿐만 아니라 색상 조합은 혁신적인 상품화 기회를 가능하게합니다.

팀의 레이싱 모니 커도 마찬가지로 켄터키 더비뿐만 아니라 처칠 다운스와의 집인 도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성장 팀은 NWSL에서 10 번째 팀이 될 것이며, 현재 Covid-19 Pandemic 이후 일상적인 시즌이 취소 된 후 유타에서 난이도 컵 대회를하고 있습니다.

James O’Connor의 Advancement 부사장은“우리는 우리의 브랜드를 소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제임스 오코너 (James O’Connor)의 축구 홀딩스 (Soccer Holding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개월 동안 수많은 코칭 후보를 인터뷰했으며 루이빌 FC 경주를위한 최초의 트레이너를 선택하는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는 옹호자들에게 코치부터 세계적 수준의 경기장과 훈련 시설의 혜택을받을 선수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기술 팀을 제공 할 것입니다.”

루이빌 시내의 동쪽 축구 관련 시설 인 Lynn 가정 스타디움은 15,304 명의 팬을 사용할 수있을 때 챔피언스 파크의 새로운 훈련 시설에는 30,000 평방 피트의 실내 지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 개의 들판 외에도 남자 클럽.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