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 Fortini는 미국 사이클링 관계자의 명예의 전당

Colorado Springs, Colo. – Diane Fortini가 미국 사이클링 관계자의 명예의 전당에 추가 된 7 번째 사람이되었습니다. 그녀는 2019 년 공무원 정상 회담에서 2 월 16 일 미국 사이클링 본부에서 플라크와 행사를 받았습니다.

Fortini는 사이클링 동네에서 공식 이사회 의원, 버뮤다 사이클링 센터의 연락 담당자 및 뉴 잉글랜드 자전거 레이싱 협회 (NEBRA)의 정착물로 25 년 이상 보냈습니다.

Fortini는 2004 년에 National Commissaire의 순위를 달성했으며, 여러 차례 지역, 지역 및 국가 차원에서 올해의 공식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여러 국가 선수권 대회에서 최고 심판으로 활동했으며, 1996 년 조지아 주 애틀랜타의 장애인 올림픽, 코레 스테이트 여행, 조지아 여행 및 캘리포니아 여행을 포함하여 미국 사이클링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 중 일부였습니다. 그녀는 Mass Bay Road Club의 오랜 회원이며 Nebra는 자신의 명예로“Diane Fortini Lifetime Service Award”라고 지명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usacycling.org를 방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